목회자/사모 세미나

실천목회연구원 및 사모대학


말씀을 사모하는 목회자들이 참석하는 세미나 입니다.

강사 : 윤석전 목사

실천목회연구원은 1989년 3월 연세중앙교회 망원동 성전에서 시작한 무보수전도자 학교부터 시작되었다. 본래 우리 교회 성도들이 듣는 세미나였으나 말씀을 사모하는 목사님, 사모님들이 한둘씩 모여 1991년 9월 가을학기부터는 실천목회연구원이란 명칭으로 바뀌게 되면서 목회자들만 참석하는 세미나가 되었다.

접수 안내

시간 / 장소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 흰돌산수양관 대성전
강사 윤석전 목사 (연세중앙교회 담임)
학기안내 1년 2학기 과정 :
- 봄학기 3월 ~ 6월(4개월)
- 가을학기 9월 ~ 11월(3개월)
등록대상 단독 목회하시는 목회자 및 사모
등록 - 당일등록 하실 분은 개강 일에 등록금과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흰돌산 수양관 접수처에 오셔서
당일 등록(구비서류는 신입등록자에 한함)

- 온라인등록 하실 분은 온라인계좌에 등록금을 입금 하시고 연세중앙교회 선교부에 전화주시면
입금확인 후 바로 접수해드립니다.
등 록 비 200,000원 (1학기)
온라인 계좌 우리은행 322-052757-02-001 (예금주 : 연세중앙교회)
신입 구비서류 ① 입학원서
② 목회자 증명서 1매(교단소속 또는 재직증명서)
③ 교회주보 1매
④ 사진(반명함판 1매)
⑤ 추천서(담임목사님과 함께하지 않으시는 사모님, 부교역자)
오시는 방법 - 대중교통이용 수원역앞 시내버스 32, 33번 이용하여 당하리 정류장 (흰돌산수양관입구) 하차.
   흰돌산수양관까지 셔틀운행 (오전10시~오후1시)

- 전국 지역별 관광버스이용 실천목회연구원 / 사모대학 차량 안내 참조 지역별 차량안내 보기

- 자가용이용 흰돌산수양관 약도나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흰돌산길 135-3 (세곡리 224)
문의 : 수원 흰돌산수양관  031) 227-3111, FAX: 227-6360)
문 의 연세중앙교회 선교부  02) 2680-0011, FAX: 2680-0004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


더 능력있는 목회를 꿈꾸는 목회자를 위한 초교파 목회자 부부 영적 세미나 입니다

강사 : 윤석전 목사

일 년에 두 차례 진행하는 목회자세미나는 국내에서 이미 한국교회를 변화하게 하고 목회자를 깨우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연인원 1만 명에 이르는 목회자가 참석하고 있다.

매년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대륙에서 많은 현지 해외 목회자가 참석하고 있는 것은 흰돌산수양관 목회자세미나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목회자들을 일깨우는 세미나로 그 위상이 날로 높아져 가고 있음을 보여 주는 증거이며, 매 성회 때마다 참가자 수와 국가가 늘어나고 있다

추천합니다

  • 목회를 하면서 의욕/사명감/기도의 힘을 잃으신 분!
  • 설교 자료의 부족, 목회의 환경·영적 생활 회복의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
  • 목회자와 사모 간의 갈등이 있으신 분!
  • 각종 질병으로 고통 당하여 목회에 제한받는 분!

더 능력있는 목회를 꿈꾸는 목회자를 위해 준비된 초교파 목회자부부 영적세미나 입니다.
목회를 방해하고 있는 모든 요소를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진단받고 영혼을 살리는 능력있는 목회자로서의 힘을 성령의 충만함으로 재충전 받아 새롭게 목회에 도전해 보십시오!

참석한 많은 목회자들이 문제 해결은 물론이고 폭발적인 교회 성장을 체험한 한국 최고의 목회자 영성개발 세미나 입니다.
매년 해외에서도 수백명의 해외 목회자들이 방문 참석하고 있는 이 세미나는 세계 열방을 깨우고 있는 귀한 성회입니다.

부흥사 수련회


“성경에 나오는 주님 말씀의 능력이 목회 현장에서 실제로 나타나야 하며 부흥사의 힘과 배경은 오직 예수가 되야 합니다.”

강사 : 윤석전 목사

이 시대가 꼭 필요로 하는 능력 있는 부흥사!!!
성령의 권능이 충만한 능력 있는 부흥사가 되실 수 있습니다.

교회 부흥이 안되십니까? 부흥사가 되기를 원하시는 모든 목회자 분들을 초청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 시대를 정확히 진단하면서 부흥사와 목회자가 무슨 일을 해야 하고, 어떻게 감당해야 하는지를 확실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목회자/사모 세미나 포토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