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

중등부 일반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세상을 이기는 중등부!

담당사역자: 이정욱 목사 / 안영아 부장

십자가의 은혜로 구원의 선물을 품은 중등부 교사들은 기도와 예배성공, 그리고 움직이는 섬김과 전도로 맡겨준 학생 영혼들이 천국가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는 구령의 열정을 가진 기관으로 도약할 것입니다.

아울러 세계를 품은 아버지의 천국자녀 정신을 가진 학생들로 양육하기 위해 끊임없는 천국의 소망과 이를 위해 해야 할 비젼성취를 교양시킬 것입니다. 또한 영성을 겸비한 양육과 도전정신 고취를 갖는 학생으로서 학업의 최선을 다함으로써 미래를 설계하는 목적의식을 분명히 갖도록 지도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천국 정신을 바탕으로 세계관을 바라보는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된 권세를 가지고 영혼의 때를 위해 전도할 수 있기까지 기도와 사랑과 섬김을 바탕으로 이루어갈 것입니다.

양육 프로그램

  • 학생 협력 양육을 위한 학부모 간담회
  • 학생들의 질서있는 양육을 위한 교사 세미나
  • 월례회의
  • 매일 저녁 합심기도회
  • 진로 길잡이 세미나
  • 기독교적 국가관 교육
  • 기독교적 성교육
  • 리더반 양육

중등부 예배 및 모임

예배 및 모임 시간 장소
신입반 예배 주일 오후 1:10 비전교육센터 303호
중등부 예배 주일 오후 1:10 목양센터 요한성전
학생/교사
연합 기도모임
월,화,목 - 밤 9:00
수,금 - 예배 후 / 토 - 저녁 8:00
교사 월례 회의 매월 첫째 주일 - 저녁 9:00

중등부 연락처

02-2680-0160

중등부 신입반


오직 기도와 전도로 성장하는 중등부 신입반!

담당사역자: 윤상준 전도사 / 안영아 부장

중등부 신입반은 오직 예수의 정신 가지고 나를 위해 흘리신 피의 은혜 감사하여 충성하는 중등부 교사들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중등부 신입반은 모이면 기도하고 흩어지면 심방과 전도로 많은 영혼을 주님 품으로 돌아오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게 맡겨진 아이들을 주님처럼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있는 섬김과 살려내는 전도로 맡겨준 학생들이 반드시 천국가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는 구령의 열정을 가진 기관으로 도약할 것이요, 주님 뜻을 이루는 기관으로 예수정신 가지고 반드시 살려내어 부흥하여 성장하는 중등부가 될 것입니다.

아울러 성령의 감동대로 국내는 물론 세계를 품고 주님의 뜻을 따르는 교회에 비젼에 발맞추어 하나님의 세계관, 국가관, 도덕관을 가진 학생들로 양육할것입니다. 또한 끊임없는 천국 소망과 전 세계를 향해 쓰임 받을 학생들을 만들기 위해, 비젼성취를 교양시킬 것이요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차세대 하나님의 일꾼으로 만드는데 기도와 양육을 통하여 도전정신을 고취시키고 하나님이 쓰시는 학생으로서 비젼을 가지고 학업과 신앙생활에 최선을 다해 그 영향력을 바탕으로 하나님이 값지게 쓰시는 학생으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할줄 아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분명한 목적의식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지도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주님이 하실 것이고, 우리 하나님의 시선으로 세계를 바라보는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또한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로서 하니님의 뜻을 알아 세상의 영향력을 가지고, 수많은 영혼들을 전도할 수 있기까지 기도와 사랑과 섬김을 바탕으로 우리 학생들을 만들어 가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중등부 연락처

02-2680-0160

고등부


교회에서도 가정에서도 학교에서도 그리스도인으로서 영혼의 때를 준비하는 고등부

담당사역자: 예진수 전도사, 안성은 전도사 / 정학용 부장

고등부의 존재 목적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십자가 보혈의 은혜를 전하여 소속된 모든 학생들이 천국 가는 것입니다.
말씀 위에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믿음을 가지고 신앙생활, 가정생활, 학업, 교우관계에서 말씀대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기도와 사랑으로 섬기는 곳입니다. 고등부는 일반반과 신입반(새가족)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양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SAP(Study & Pray)를 통해 매일 기도와 공부시간을 점검하여 학업과 기도에 충실하며, 학교기도모임을 통해서 학교에서도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정체성을 가지고 생활하여, 하나님이 쓰시는 학생들이 배출 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등부 예배 및 모임

예배 및 모임 시간 장소
고등부 오전 브릿지예배 주일 오전 10:30 비전교육센터 302호
고등부 오후예배 주일 오후 1:20 비전교육센터 101호
금요철야구역예배 금요일 저녁 11:10 비전교육센터 301호
학생기도모임 (평일) 저녁 9:30 온라인 줌(Zoom) - 가정 & 기도처
학생기도모임 (주말) 토 저녁 7:40 / 주일 저녁 7:00 온라인 줌(Zoom) - 가정 & 기도처

고등부 연락처

02-2680-0150

중/고등부 포토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