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소개

구령의 열정, 영혼의 때를 위하여


할렐루야!

연세중앙교회는 오직 예수의 정신과 성령의 능력으로 이 시대에 복음이 가장 왕성했던 초대 교회를 재현하기 위해 “이 땅에 불신자가 있는 한 영원한 개척교회”라는 정신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기까지 소원하셨던 그 뜻대로 첫째도 영혼 구원, 둘째도 영혼 구원, 셋째도 영혼 구원을 위해 세워진 교회입니다.


연세중앙교회는 영혼 구원이라는 사명을 위해 모든 성도들이 ‘기도의 생활화, 성령 충만의 생활화, 말씀의 생활화, 사랑의 생활화, 감사의 생활화, 전도의 생활화’라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능력 있는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을 추구하며 영혼의 때를 위해 충성하는 교회입니다.


연세중앙교회에서는 성령의 감동대로 전한 설교를 듣고 수많은 사람들이 병 고침을 받고 저주가 즉시 해결되며, 수많은 사람들이 회개하고 돌아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성령의 역사가 예배시간 시간마다 나타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성회 현장 가운데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연세중앙교회는 성령의 감동에 따라 “전 세계 1,000개 교회 건축” 비전을 선포하고, 땅끝까지 복음 전하라는 주님 명령을 날마다 주님과 함께 이루어가고 있는 교회입니다.

연세중앙교회 생방송 및 설교 구입 안내

방송 채널 시간
연세중앙교회 YBSTV 인터넷방송
www.ybstv.com
주일 2부/4부/5부예배
금요철야예배
연세중앙교회 Yonsei Central Baptist Church @yonsei1986
YouTube
주일 2부/4부/5부예배
금요철야예배
연세말씀사
www.yonseibooks.com
설교말씀 도서 및 MP3
주제별 설교, 본교회/흰돌산수양관 성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