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대

헬몬 찬양대


할렐루야! 내 생명 다하는 그날까지 오직 주님만 찬양하리라!

연세중앙교회 헬몬 찬양대는 53세 이상으로 구성된 성도들로서 기도와 말씀과 충성으로 조직된 찬양대로 강단을 보필하고, 목회 방침에 순종하는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들입니다.

주님과의 오랜 교제와 믿음의 경륜을 소유한 신실한 대원들로서, 언제나 그들에게 내주하시는 성령님의 감동을 제한없이 드러내시기에 합당한 늘 새롭고 능력있는 찬양대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가 마음을 같이 하고 자기보다 남을 더 낫게 여기는 마음을 가져 우리 주님의 기쁨을 충만케 해드릴 수 있게 되길 소망합니다.

글로리아 찬양대


할렐루야!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주님을 찬양합니다!

연세중앙교회는 주님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하고 구원의 기쁨에 감사하며 오직 주님의 능력을 나타내는 찬양을 하고자 합니다. 연세중앙교회 찬양대는 5,000명의 찬양대를 목표로 합니다.

현재 장년 53세 이상은 헬몬 찬양대로, 53세 이하는 글로리아 찬양대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있으며, 시온 찬양대는 미혼 청년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본인 희망에 따라 원하는 찬양대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찬양대로 문의하면 됩니다.

시온 찬양대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히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들을 예수의 피로 구원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 돌립니다. 시온 찬양대는 젊음의 패기와 주님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청년들로만 구성된 기관입니다.

인간을 지으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예배 시 찬양으로 수종들고, 늘 성령께서 주시는 감사로 진실한 찬양을 드리길 원하여,기도하며 충성하고 있습니다. 담임목사님의 목회방침에 절대 순종하고 영적인 찬양을 드려 예배를 잘 수종들어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릴 것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자 결코 망하지 않습니다.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엔게디 찬양대


할렐루야! 엔게디 찬양대를 소개합니다.

엔게디 찬양대는 중고등학생부터 장년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하나되어 주님께 찬양 올려드리는 하나님의 은혜가 마르지 않는 샘물, 사막 가운데 오아시스 같은 찬양대입니다.

엔게디 찬양대는 주일1부 예배 첫 찬양을 담당하는 찬양대로서 50세 미만의 찬양을 사모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뿔과 굽이 있는 황소 한 마리를 드림보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찬송과 감사를 올려드리는 찬양대!
이른 아침 나오기 어려운 시간이지만 주님을 사랑한다는 표현으로 새벽시간부터 모여 연습하고 찬양 올려드리는 귀한 엔게디 찬양대!

주님 은혜를 사모하는 자로서 지금 바로 지원해주세요.

찬양대 포토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