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기부금영수증 무인발급기 이용 신청 안내

  • 조회 463
  • 2017.11.13 17:17

할렐루야~ 2017 기부금영수증 < 무인발급기 이용 신청>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기부금영수증을 무인발급기로 발급받기 원하시는 [무인발급기 처음 사용]도님들은

"기부금 영수증 무인발급 신청서"(첨부파일 혹은 목양센터 3층에 비치된 서식)

본인이 직접 작성하여...교회사무실(목양센터 3층)에 미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제출 시 : 본인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을 꼭 지참 해주세요.

무인발급기 사용 인증은 신청서 제출 후, 2~3일 정도 소요되오니 꼭 미리 신청해주세요.

▶ 처음으로 무인발급기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성도님만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해주세요.

기존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무인발급기를 이용하신 성도님들을 다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유의사항 ※

1. 기부금 영수증 무인발급 신청서는 본인이 직접 제출하셔야 합니다.

   → 무인발급기 처음 사용자만 제출

   → 신청서 제출 시 본인확인(신분증 지참 필수!)

2. 기부금 영수증은 본인이 꼭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3. 교인 인증을 위해 본인 휴대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본인 인증번호 입력 후, 기부금영수증 발급 가능.

4. 무인발급기는 12월초에 교회사무실 왼편-세미나실 입구에 설치됩니다.

5. 무인발급기 이용 가능시간은 매일 오전 09:00 ~ 밤 22:00 까지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회사무실(☏ 02-2680-0001)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