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아 찬양대

 
 

 연세중앙교회는 주님의 보혈의 공로를 의지하고 구원의 기쁨에 감사하며 오직 주님의 능력을 나타내는 찬양을 하고자 한다.


연세중앙교회 찬양대는 5,000명의 찬양대를 목표로 한다.

현재 장년은 45세이상은 헬몬찬양대로 45세이하는 글로리아찬양대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있으며, 시온찬양대는 미혼의 청년으로 구성되어있으나 본인 희망에 따라 원하는 찬양대로 지원 가능하며 각 찬양대로 문의하면된다.

 

헬몬 찬양대

 
 

할렐루야!

저희 헬몬 찬양대는 45세 이상으로 된 성도들로써 기도와 말씀과 충성으로 조직된 찬양대로 강단을 보필하고, 목회 방침에 순종하는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들입니다.

주님과의 오랜 교제와 믿음의 경륜을 소유한 신실한 대원들로서, 언제나 그들에게 내주하시는 성령님의 감동을 제한없이 드러내시기에 합당한 늘 새롭고 능력있는 찬양대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가 마음을 같이 하고 자기보다 남을 더 낫게 여기는 마음을 가져 우리 주님의 기쁨을 충만케 해드릴 수 있게 되길 소망합니다.

 

시온 찬양대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히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들을 예수의 피로 구원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 돌립니다.


시온찬 양대는 젊음의 패기와 주님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청년들로만 구성된 기관입니다.

인간을 지으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예배시 찬양으로 수종들고, 늘 성령께서 주시는 감사로 진실한 찬양을 드리길 원하여,기도하며 충성하고 있습니다. 담임목사님의 목회방침에 절대 순종하고 영적인 찬양을 드려 예배를 잘 수종 들어 주님을 기쁘시게 해 드릴 것입니다.


하나님을 찬양 하는자 결코 망하지 않습니다.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 할 지어다!

 
위로
아래로